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이번 편은 케이크 이송작전으로 루피이야기 보다는 케이크 옮기는 부분에 치중되어 있네요.

이전화에서 루피가 패기를 회복하기위해 도망간 거울 밖에 참 불행하게도 빅맘이 있는 곳이었지요.  그래서 도망가게 되는데 도망가는 길을 페로스가 캔디로 길을 막으면 쫓아가네요.

평소의 루피였다면 한방에 깨겠지만,,,

아쉽게도 기어 서드 공격으로도 설탕벽하나 못 깨는 루피상태네요.


애니에서 루피의 10분은 얼마나 될까요? 루피가 회복되어야 싸울텐데! 루피를 응원합니다. ㅋ



그렇게 루피는 싸움을 피해 계속 도망갑니다!

10분! 패기가 회복될때까지~


이번화의 주된 내용은 케이크를 이송 시키는 것이지요. 애니 원피스 859화를 고화질로 보니 좋네요. 다운 받지 않고도 스트리밍으로 애니 원피스 859화 고화질을 볼 수 있어요.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경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시 돌아와서, 케이크를 싣고 가는데 오븐이 막지요! 푸딩이 오븐을 설득시켜 바다로 가는데... 오븐이 시폰은 못보낸다면 패대기를 치네요! 가족이라고 볼 수 없는 싸가지없는 모습 ㅠ

시폰은 지지 않으려 했지만 힘의 격차가 너무 심한데 마침 시폰의 아버지가 나서서 오븐이 방심 한 순간! 

검은 발 상디가 나섰지요. 순식간에 한 방 먹이고 슉슉 시폰을 데려왔어요



아,,, 오븐은 역시 쉽지 않은 상대지요. 시폰을 데려왔는데 바로 잡으러 다시 와서 죽이려고 해요. 아,,, 상디가 나서지를 못해 고민이 많네요.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경로에서 애니 원피스 859화 고화질로 보러가세요.

어디서 애니 원피스 859화를 고화질로 볼 수 있을까요????

애니 원피스 859화 고화질 보러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