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인물관계또 원작 몇부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새로운 드라마인 미스 마:복수의 여신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지난 주 토요일에 시작해서 시청률을 9.1% 기록하고 있는 시작과 함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드라마네요.



간단하게 줄거리부터 설명 드리면,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들을 해결하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내용이에요

원작으로 추리소설 Agatha Christie의 작품인 Miss Marple을 바탕으로 드라마화 한거네요. 미스 마플 전세계에 40억 부 이상 판매된 인기있는 추리소설이에요.


기존 영국 BBC에서 방송한 Miss Marple과 어떻게 다를지? 전세계적인 추리소설과 SBS의 드라마 기술이 만나 탄생할 미스 마:복수의 여신 궁금해지네요. 애거서 크리스티의 의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만든 미스 마:복수의 여신은 인간 본성을 돌아보게 하는 휴머니즘 추릭드라마예요. 애거서 크리스티는 인간의 본성을 이렇게 정의했다고 하네요. '이기적이고 추악하며,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그 어떤 거짓말도 서슴지 않는다.' 이것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담은 드라마예요.



출연 배우로 김윤진(미스 마, 마지원), 정웅인(한태규), 고성희(서은지), 최광제(고말구), 성지루(조창길), 황석정(오회장), 윤송아(양선생), 유지수(홍선생), 문희경(박여사), 최승훈(최우준), 신우(배도환), 김영아(양미희), 이하율(천형사), 이예원(장민서)으로 배우도 영향력이 있는 분들이 많네요.

<출처 SBS드라마_미스마복수의여신>


주요 인물은 김윤진, 정웅인, 고성희, 최광제가 역할을 맡아서 연기할 것입니다. 주요 인물에 대해 조금 더 분석해볼까요? 미스 마(김윤진)은 평범하게 살다가 9년전 딸의 머리를 돌로 짓이겨 살해한 잔혹한 어머니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살인자네요. 결백을 주장했지만 받아지지 않았고 사건의 충격으로 교도소 대신 치료감호소에서 세월을 보내는데요. 사건 8년 후 사건담당자가 갑자기 미스 마를 찾아온 후 미스 마는 탈출을 결심하고 감행해 성공하네요. 탈출 후 도플갱어로 추리소설작가가 되어 지내게 되며 과거 딸의 살인사건 범인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네요. 


미스 마를 찾아왔던 경찰이 바로 한태규(정웅인)인데요. 사건 당시 미스 마를 잡아 넣은 장본인이기도 하는데 미스 마 탈출로 인해 정직처분을 받게되고, 한태규는 미스 마가 사건을 범인을 직접 찾기위해 탈출한 것으로 생각하고 미스 마를 추적하게 되네요.


고성희는 서은지를 맡으며 실종된 여동생을 찾다가 9년전 미스 마 딸 사건에서 딸의 유품 중 여동생의 물건을 발견하게되는데요. 실종사건과 살인사건이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고 한태규에게 접근하며 미스 마를 찾는데 미스 마를 발견했을 때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서 서은지가 미스 마의 조카로 위기를 모면하는데 도움을 주고 동생을 죽인 범인 을 찾아나서게 되네요. 미스 마가 범인을 찾으면 그 범인이 여동생의 범인이기도 할 거라고 추측하고 있어요.


고말구 역을 맡은 최광제는 조직폭력배로 무지개마을에서 보스를 보좌 중 살인 사건에 엮이게 되는데요. 용의자로 의심받는 상황에서 미스 마의 도움으로 결백이 증명된 후 미스 마의 호위무사로 활약하게 되네요.


<출처 SBS드라마_미스마복수의여신>


김윤진은 19년만에 복귀작으로 헐리우드에서 유명세와 연기력을 날리고 있는 김윤진의 연기도 볼 수 있는 드라마네요. 고성희는 김윤진의 출연소식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몇 부작으로 구성되었을까요? 총 40부작으로 20회분량으로 제작될 예정이네요. 10주동안 시청자와 함께 할 드라마이니 기대해주세요.


미스 마:복수의여신 재방송은 언제하는 걸까요? 보통 매주 월요일 오전에 SBS Plus에서 하는 것 같네요. 본방을 놓쳤어요. 우리에게는 미스 마:복수의여신 재방송이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