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연플리시즌3)아시나? 지금 전 남친이 자고갔다 연플리 시즌3 9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본 영상은 웹드라마로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를 소재로 이야기하는 드라마예요. 왁자지껄 연애이야기 흥미진진해요. 시즌3 애피소드 썸네일 하나하나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시즌 1,2를 재밌게 봐서 기대됩니다. 시즌3 방송을 보기 전에 시즌 1,2 5분 요약본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1,2부터 보시면 더 재미있을거예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는 12부작으로 방송하고 있어요. 주 내용은 남녀 연애사이에서 질투와 오해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을 보여줘요. 남사친, 여사친에 대한 경계를 표현할 때마다 싸움이 일어나고 보면서 안타까움도 많이 드네요. 남사친과 여사친은 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행동을 할까요? 차라리 정정당당하게 싸우고 사랑을 쟁취해야할텐데 지원과 승혁의 계속되는 연애싸움 기대되네요. 연플리 시즌3는 무슨 요일에 언제부터 하는 걸까요? 아쉽지만 이미 9월 20일을 시작으로 현재는 에피소드9까지 진행되었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네이버 VLIVE에서 보실 수 있어요. 연플리 시즌3는 무슨 요일에 방송하는 걸까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확인해봤어요. 바로! 매주 목,토 업데이트 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