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상디가 케이크 배를 뱃지의 배에 싣고 도망가는 상황과 루피와 카타쿠리의 재회가 주내용인데요.

여기에서 로라와 시폰, 파운드의 과거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빅맘에 의해 상처받은 가족이야기네요

10분이 지나서 무장색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카타쿠리 앞에 다시 나타난 루피!

카타쿠리는 도망가도 모두 이해할 것 같은데 왜 돌아왔지?

이해할 수 없다는 말과 함께 다시 싸움이 시작되네요.


 


 





파운드가 시폰의 도망을 위해 괴롭히는 오븐에게 일격을 가하는데요.

정말 안타깝게도 파운드는 평범한 인물로 오븐에게 영향가는게 하나도 없네요.

거슬리고 기분만 나쁘게 만드는 거죠. 하지만, 이 덕분에 시폰과 상디는 잘 빠져나갔어요.

파운드는 오븐에게 결국 죽임을 당하네요 ㅠ


다음 화에서는 캐롯의 변신과 엄청난 모습이 등장할 꺼 같아요.

그나저나 루피와 카타쿠리는 언제 제대로 싸우고 끝나는 걸까요?


이번 원피스 861화 애니도 고화질로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경로 넣어두었어요.

원피스 861화 애니 고화질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