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이 인터넷을 후끈 달구면서 파세코 주식이 상한가를 달성했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이 뭐길래 그러는 걸까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창문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실외기없는 에어컨으로 설치가 간단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330×300×830mm 사이즈로 무게는 22kg정도예요. 남성 혼자 충분히 설치할 수 있는 크기와 무게이며, 실외기가 없어도 되어 벽 타공 배관 설치가 필요없어요. 가격은 약 60만원이며 냉방 면적은 6평정도라고 하네요. 파세코에서 설치 가이드를 영상으로 찍어 얼머나 쉬운지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편리한 설치로 인해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어컨 기사님 기다리는 시간동안 더위를 참으실 필요가 없어진거예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을 구입해서 사용기 또는 후기를 통해 알 수 있는 정보로 내부에 컴프레셔가 있어서 소음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긴 해요. 그래도 벽걸이나 스탠드로 별도 설치가 어려운 전월세입자 나 구조상 설치가 어려운 분들에게는 최고의 아이템 이네요.


실외기 일체형 창문형 에어컨 또는 실외기 없는 에어컨으로 올 여름 시작도 전에 시장을 휩쓸고 있어요. 파세코 의 창문형 에어컨 어디까지 갈까요? 냉풍기와 차이는 컴프레셔가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니 이 또한 참고하세요. 냉풍기 는 얼음과 같은 냉각매체를 거쳐 차가운 바람을 만드는 것입니다. 에어컨은 컴프레셔로 열순환을 이용한 기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