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연애의맛 시작과 함께 첫번째 소개팅 녀가 공개되었는데요. 오창석 의 소개팅 녀로 이채은씨가 공개되었어요. 이채은씨의 빼어난 미모에 오창석은 당황했으며 이채은과 짧은 대화였지만 서로 통하는 부분이 많아 좋은 인연이 될 것 같은 모습을 비췄어요.

<출처 이채은 SNS>

그렇다면 배우 오창석 은 연예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데 오창석 의 소개팅 녀 이채은 은 누구일까요? 이채은 씨는 유치원 선생님을 하다가 모델에 관심이 있어 모델로 직업을 전향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요. 유치원 선생님이었다니 모든 선생님의 시기를 한몸에 받았을 것 같네요.


이채은 씨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오창석 나이는 올해 38세 예요. 이채은씨는 25세 로 13살 연하인데요. 첫 만남부터 나이로만 자신을 어리다고 판단하지 말아달라는 당찬 말을 했어요. 미모에 당당함과 솔직함이 매력적인 그녀예요. 이채은 씨와 오창석 은 1화부터 제 2의 이필모가 되지 않을까 기운을 풍기고 있어서 시선이 집중되었어요.

<출처 이채은 SNS>

이형철 과 장우혁도 소개팅 녀 를 만났는데 공개되지는 않았네요. 엄청난 미모를 가진 이채은 씨의 인스타도 난리가 아니네요. 인스타에 모델로서 많은 활약을 한 사진도 많이 있어요. 인스타 계정은 @c_eeeun이니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