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연애의맛 에서 신비주의 장우혁이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소개팅에 나섰는데요. 첫만남 전 박중훈 , 윤정수 , 육중완 등 인맥을 자랑하며 조언을 받았어요. 본인은 이런 만남이 처음이고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연애를 공개하는데 부담을 느꼈지만 설레임도 보였어요.

그렇게 소개팅녀를 만나러 떠나는데 아직 90년대 갬성을 가진 장우혁은 영화관 티켓 구매부터 팝콘 구매까지 어리둥절하며 영화관에 들어갔어요. 그리고 드디어 소개팅녀 박수현 씨를 만나게 되었어요. 박수현 씨는 베이글 녀라 불릴 만큼 몸매와 미모를 소유하고 계신 분이었어요. 박수현 씨 나이는 92년 생으로 아직 20대인 28살 이에요. 직업은 일반 직장인 이고요.


장우혁 나이 는 42살로 박수현 씨와 14살차이 나네요. 박수현 씨는 연예인을 만난듯한 느낌을 풍기며 이어질까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야간데이트로 아침에 헤어진 후 장우혁은 소개팅녀 박수현 씨에게 호감이 있던 것으로 보였는데 소개팅녀 박수현 씨가 데이트 종료 후 제작진과 꿈 꾼 것 같다며 이 이상 진행은 어려울 것 같다고 감사하다며 연애를 종료했어요. 아쉽지만 박수현 씨는 더 이상 화면으로 보기는 어려워졌네요. 장우혁 은 이전에 이필모 처럼 새로운 만남을 갖고 이필모와 같은 길을 걸을지도 궁금해지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