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유시민 알릴레오 와 홍준표 TV 홍카콜라 가 맞붙는 날이 왔어요. 홍카콜라 에서 홍준표 가 예전부터 유시민 알릴레오 는 정치적 행동이다라며 비판했는데요. 유시민 은 언론 플레이 라는 식으로 대응하지 않았어요.

유시민 알릴레오 는 정부 정책에 대해 오해와 곡해된 부분을 바로 잡기 위한 팩트 전달에 힘쓰고 있지만 자유한국당과 관련 된 이들은 민주당 을 대변하는 거라고 흠잡고 있지요. 반면 홍준표 의 홍카콜라 는 자유한국당에서 하던 것과 같이 정부 정책에 대해 오해와 곡해된 부분을 그들의 관점에서 설명해주고 있어요.


유시민 은 홍준표의 맹공에 드디어 홍준표에게 문재인 정부 의 대북 경제 정책에 대해 허심탄회 토론을 원고없이 펼쳐보자는 제안을 했어요. 홍카레오 라고 불리는 유튜브 의 합방이 기대되네요. 6/3 오전에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유시민 과 홍준표 그리고 사회를 맡아줄 국민대 초빙교수 변상욱 교수님이 진행할 예정이에요. 홍카레오 어떤 내용의 영상이 제작되었을까요?

홍카레오 녹화된 방송은 저녁늦게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홍카레오 라 불리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 받고 있는 유시민 과 홍준표 의 합방 결과 가 기대되네요. 홍카레오 구독 방법 은 따로 없고 유시민 의 알릴레오 와 홍준표 의 TV홍카콜라 를 통해 볼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