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2020 K7 페이스리프트 가 혁신적인 모습으로 등장할 것을 예고했어요. 심플한 고급감 과 감성적 재질/컬러 가 사용되었고, 스마트 스트림 2.5엔진 과 8단 자동변속기 가 적용될 예정이며, 중대형 최고수준의 ADAS 시스템이 장착되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해요.

지난 3일 K7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K7 프리미어' 의 랜더링 이미지도 공개되었어요. K7만의 상징적인 제트라인 LED 주간주행등의 새로운 형태로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신차급 수준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돌아오는 K7은 6월 11일 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랜더링과 사양에대한 정보가 공개가 K7의 부활을 예상케하는 티져 같은데요. 사전예약 신청과 함께 K7에 대한 비밀과 사람들의 관람 후기가 올라올 것으로 예상되요. 셀토스에 이어 기아차에서 2019년 하반기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 같네요. 가격은 얼마나 변동이 있을지 여러부분에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K7 프리미어 는 가격 또한 반영이 되었을지 관심이 가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