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유 색다른 이름으로 우리 곁에 찾아온 드라마인데요. 임수정의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의 세계와 그 안에서 치열하고 당당하게 일하는 세명의 여성 이야기가 주요내용인데요.

임수정 41세 나이에 어울리지 않은 동안 미모의 소유자와 함께 이다희 장기용 전혜진이 주연으로 펼 쳐가는 이야기예요. 점유율 52%의 포털사이트 '유니콘' 과 점유율 42% 의 '바로' 의 경쟁과 함께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이 펼치는 일에대한 열정과 장기용과 펼쳐지는 로맨스가 기대되네요.


드라마가 현 우리나라 네이버와 다음을 표현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그녀의 사생활 종료 후 시작하는 드라마로 드라마 자체 경쟁도 심하네요. 봄밤, 단, 하나의사랑 어떻게 드라마의 인기와 드라마네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되는 드라마네요. 드라마가 몇부작으로 구성되어있을지는 모르지만 16부작으로 예상되어 종영예정일 은 7월25일로 예상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