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연애의맛 패널 천명훈 이 출연자로 등장했어요. 모두가 깜짝 놀란 상황인데요. 촐싹대는 천명훈 에게 과한 여성분이 나온 것 같아요. 천명훈 소개팅녀는 김시안 씨라는 미모의 여성분인데요. 김시안 씨는 배우 한보름 닮은 꼴의 미녀네요. 첫 만남부터 천명훈이 여성분을 40여분 기다리게 만드는 몹쓸짓을 했어요.

간단하게 다음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천명훈 의 연애의맛이 상상하기 힘든 상황을 예고했는데요. 빠른 어머님과 김시안 씨의 만남 과 더불어 패널석에서 천명훈 이 말했던 포옹도 하게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천명훈 과 소개팅녀 김시안 씨의 만남에서 천명훈은 작업 멘트와 닭살 돋는 멘트를 서슴없이 하는 모습에 패널들은 모두 기겁과 함께 재미를 느끼네요. 천명훈 나이는 올해 42살로 김시안 씨 나이와 얼마나 차이가 날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김시안 씨에 대한 직업 등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는데요. 누리꾼 들의 인스타 유출에 이쁜 모습이 대방출되어 김시안 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깊어지고 있네요. 천명훈 과 김시안 씨의 나이차 는 얼마나 될지 이 둘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지네요.

김시안 인스타 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