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20세이하 월드컵에 대한민국 이 결승진출을 했네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오는 16일 새벽 1시에 우크라이나와 결승을 치룰 예정이에요. 이번에도 이강인의 활약으로 득점을 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월드컵에서 이강인 선수는 대스타가 되고 있네요.


에콰도르는 막강한 전략으로 대한민국을 흔들었는데요. 전반 초반부터 대한민국의 거센 공격에 정신없게 만들었어요. 이와 함께 이강인의 재밌는 표정을 시작으로 최준 의 골이 나왔어요. 에콰도르는 후반에 들어와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으며 대한민국은 이강인 의 교체와 함께 공격이 원활해지지 않았는데요.

이 순간에는 골기퍼 이광연의 연속 슈퍼 세이브로 대한민국을 살렸어요. 많은 사람들이 이강인 의 활약에 20세이하 월드컵 국가대표팀이 결승에 올랐다고 하지만 모두가 잘하고 있네요.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FIFA 주관 경기 결승진출과 함께 네이버 중계 뿐만아니라 SBS MBC 등 대부분 방송사에서 중계를 할 예정으로 알고 있네요.

2019년 20세 이하 월드컵 결승 많은 관심 바라며 결승 진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20세 이하 국가대표 선수들 과 코치단 파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