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보좌관 이라는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했어요.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인공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등 실력파 배우들의 총 출동이네요. 


정치에서 스포트라이트 를 받는 건 의원들이지만 이 의원들의 뒤에는 수많은 보좌관 들의 노력이 숨어있음을 보여주는 드라마예요. 한 편으로는 법안에 한줄 조항이 어떻게 들어가는 지 정치 인들 사이에서 서로 이권다툼과 청탁이 오가는 냉혹한 현실을 보여주는 드라마예요.

JTBC 를 통해 매주 금 토 에 방송될 예정인데요. 몇부작 으로 구성되었을까요? 보좌관 은 미니시리즈로 10부작으로 구정되어 있네요. 시작과 함께 주말 시청률 4.5%를 달성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고 있어요. 슈퍼 보좌관 이정재 가 10년만에 안방극장 복귀와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도 가득하네요.

보좌관 은 10부작으로 약 5주간 방영되어 7월13일 종영예정이에요. 재방송은 JTBC / JTBC 2 / 드라마H 에서 방영될 예정이니 걱정마시고 가능하다면 본방사수해주세요. 1편부터 정치인들의 정치싸움이 재밌네요. 한편으로는 진짜 현실같아서 아쉽기도 하네요. 드라마 보좌관 많은 사랑 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