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새로운 예능으로 세빌리아의 이발사 가 시작할 예정이에요. 리얼 이발사 이남열 장인 과 헤어디자이너 수현 과 함께 스페인 세비아에서 촬영한 예능이에요.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끝나고 이어 시작하는 예능이에요. 현지에서 먹힐까? 윤식당 등과 왠지 비슷한 느낌의 예능 같은데요.

전통 한국의 이발 과 세련미 넘치고 트렌디 한 동양의 헤어디자이너 가 스페인 세비야 도시 사람들에게 우리의 멋 을 전해주며 벌어질 버라이어티 예능인데요. 아름다운 도시 세비야 에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세빌리아의 이발사 출연진 으로는 남자 연예인 에릭 앤디 김광규와 이남열 장인 은 이발소 를 운영하고 디자이너 수현 과 여자 연예인 이민정 채연 은 미용실 을 운영할 예정이네요.

촬영장소 는 세비야 에서 약 35km 떨어진 근교 언덕 위 도시 인 카르모나 에서 진행되었다고 해요. 카르모나 는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숨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 가 몇부작 으로 구성될 지 예측이 어려운 상황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0부작 정도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세빌리아의 이발사 에 출연 한 에릭 이 지난 삼시세끼 , 현지에서 먹힐까 와 차원이 다른 예능이며 최고봉이라고 꼽으며 네티즌들의 궁금증 을 증폭시켰네요. 세빌리아의 이발사 잘되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