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송종국과 박연수씨의 이혼 이후 송지아 양이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송지아 양이 예능에 엄마 박연수 씨와 함께 나오며 사람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송지아 양은 송종국 박연수의 딸로 송지아 양의 나이는 13살로 2007년 출생입니다. 송지아는 최근 화보를 촬영 했는데 사진들이 무보정이었다고 해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화보 가 수지 닮은꼴로 나와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송지아는 과거에 수지 같은 배우가 꿈이라고 말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JYP에서 계약을 하자고 연락이 왔었다고 하는데요. 송지아는 지금 꿈이 골프선수라서 JYP의 계약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비주얼이 걸그룹 센터 및 배우를 해도 될만큼 뛰어나서 많은 소속사에서 러브콜을 보냈다고 합니다. 송지아 양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댄스를 리믹스해서 했는데 춤을 잘추는게 끼가 있어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송지아가 화보를 찍은 계기가 작년에 비해서 키가 무려 10cm나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보를 찍게되었다고 송지아 엄마인 박연수가 밝혔습니다.


박연수는 송지아의 미래에 제한을 두지 않기위해서 JYP와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고, 송지아의 아빠인 송종국과 이혼한지 6년이 되었고 이제 송종국과는 친한 친구로 지낸다고 말했습니다. 친구 처럼 만나서 만나는 사람에 대해 얘기를 나누기도 하고 네 사람이 모여서 밥을 먹기도 하고 잘지낸다고 송지아가 해피투게더에서 말했고, MC인 전현무는 헐리우드 얘기 같다면서 놀라워 했습니다.


박연수는 이혼 초기에는 힘들어 했지만 이제는 극복했고, 송지아도 아빠와 딸이 손잡고 가는 모습만 봐도 하염없이 울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아이들도 박연수와 송종국이 헤어진것을 인지하였고, 박연수와 송종국은 서로간의 오해를 풀어서 이제 친구사이로 지내게 되면서 네 사람이 자주 만난다고 합니다.


송지아 양의 엄마인 박연수씨 나이는 41살로 1979년 4월 5일 광주광역시 출생입니다. 박연수 키는 170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박연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모녀 케미를 보여준 박연수와 송지아 인데요. 송지아도 JYP에서 연락이 왔을때 들어가고 싶었지만 골프에 더 관심이 있어서 안들어가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미래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골프에 빠져서 열심히 골프를 해서 골프선수 송지아가 될지 아니면 골프선수보다는 비주얼이 너무 뛰어나서 연예인쪽인 걸그룹이나 배우쪽으로 전향을 하게될지 아직은 어린 13살이라서 진로가 정해지진 않았다고 하지만 어느쪽으로 가던지 잘 어울리고 사랑받을 것 같은 송지아 입니다. 이상으로 미래가 밝은 송지아 화보 박연수 나이 골프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