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이건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라 골라담아봤습니다.


이전내용을 다 쓰기에는 무리데스.


855부터~ 매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는 왠지 작가가 평생 먹고 살라고 만든 만화같네요.

다른 일본 만화도 그런 류가 많긴하지만요(명탐정 코난도?) 


시작합니다. 카타쿠리, 분노의 각성


카타쿠리와 루피가 싸우는 모습을 보면 루피는 개미네요. 

엄청 강한 카타쿠리가 견문색을 미친듯 단련하다

생긴 미래 예지능력으로 루피를 계속 공격해요!


신기하게도 루피가 엄청 잘피해요. 어리버리한듯한 행동으로,

이 모습에 카타쿠리가 화가 나죠.

그런데 루피는 결정타만 잘 피하지

잽같은 단타나 마구잡이로 때리는 건 또 엄청 맞아요

만화 설정이 주인공을 죽이지 않으려는 의도가 눈에 띄네요


결국 빡친 카타쿠리는 예지능력으로 루피를 잡아버립니다.

이럴거면 진작하지...

악마의 열매 떡 능력을 가지고 잡아서 결정타를 날리려는데...


이걸 또 루피가 우스광스럽게 빠져나오네요!

궁금하면 찾아보세요ㅋㅋ

이걸로 카타쿠리가 각성해서 주변을 다 떡으로 만들어

루피를 다시 잡지요!


이 화면에서 다른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제르마66는 성내부를 완벽방어하고,

갱뱃지는 적과 대치하다가 잘 피해 도망갑니다.


다시 돌아온 전투화면에서 빡친 카타쿠리는 떡케익을 만들어

루피를 질식시키려고합니다.

간식타임이 있는 거 같은데 그게 지났다고

루피가 공격 피한 것도 짜증나지만,

간식시간이 30분 지나서 열받는다며 죽어라~ 하고

이번 편은 마무리되네요.


질질 끄는 원피스지만 재미있긴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