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유튜버 레나 근황 사건이 무엇이었을까요?

일베, 유튜버 레나, 부자, 속임, 조작 등 다양한 관련어가 많은데요. 로이조 조작사건의 구독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감소한 사건과 유사하게 유투버 레나도 사건을 겪었어요. 몇몇 사건 때문에 단 2주만에 구독자수가 14만여명 빠지면서 세계에서 최단시간에 급감한 유튜버로 1위를 기록했네요. 





유튜버 레나는 뷰티 채널로 씬님과 이사벨님과 대등할 정도로 유명한 유튜버였어요. 본인의 화장 전과 후를 보여주며 인기를 휩쓸었어요. 그렇게 100만명의 구독자까지 달성하였는데요. 과거일들이 조금씩 밝혀지면서 구독자 급감 사건을 겪게되었어요. 


<출처 인스타 레나>

유튜버 레나의 사건은 불과 지난해 3월까지도 일베활동을 했다는 증거들이 네트워크, SNS에 퍼지면서 시작되었어요. 필리핀에서 필로폰 마약 구매설, 논란의 중심이 되었던 한서희 후원, 섹드립을 서슴치 않았던 언행들, 인스타를 통한 시간강사 모욕 등 시청자들에게 실망을 안기는 과거의 행동들이 속속히 밝혀졌는데요. 이 사건으로 인하여 아무리 잘나가는 연예인이나 유투버 일지라도 단 한 번의 실수로 묻힐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유튜버 레나는 논란들을 해명하기 위한 영상을 올리게되는데요. 결정적으로 해명 영상과 함께 구독자수가 초급감하게되는 불명에를 겪게되었어요.


사건 후 유튜버 레나의 근황은 흔적이 없어서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에요. 반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스타 유튜버로 활약하며 최상위를 노리고 있던 도중 사건으로 인해 날개잃은 천사? 마냥 추락해버리고 말아서 앞으로도 활동을 보기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러나 이전 팬분들 중 여전히 유튜버 레나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현재 유튜버 레나의 SNS 채널이 삭제 또는 비공개라 그녀의 소식을 확인 할 방법이 없는게 아쉽네요. 엄청난 인기를 얻다가 엄청난 악플을 받으며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들었을 거예요. 과거를 충분히 반성하고 돌아온다면 아직 남은 팬들과 함께 재귀할 수 있지 않을까도 싶은데요. 이것은 유튜버 레나의 앞으로의 모습에 따라 달라질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