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tvN 신서유기5 팀은 지난 9월 26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시즌 시작 전에 스페셜 방송을 했어요. 방송 당시, 강호동은 시즌5까지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말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새 멤버 피오에게 소감을 물었어요. 피오는 팬으로서 방송을 봤었는데 참여하게되어 기대했었는데 정말 재밌었다며, 승기와 규현의 빈자리를 채우기에는 부족하여 댓글로 혼이 많이 났는데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은지원은 어디서 이렇게 신서유기 원년 멤버같은 애들만 데려오냐며 말해 모두의 웃음을 샀어요.


그렇게 시작한 신서유기가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에 방송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시작해서 벌써 2화나 지나갔네요.



2화를 간략히 소개해드릴게요. 번외게임으로 '비트 주세요.'


나PD는 강호동에게 게임을 설명해주고 이걸로 분위기를 띄우면 드래곤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데요. 과연??

강호동은 성공했을까요??? 궁금하신 분은 재방사수!


그 게임에 이어 강호동과 비교하기 위한 분위기 끄는 능력으로 이수근의 활약이 펼쳐집니다.

단, 1분만에 분위기 UP

세문장으로 게임 설명으로 분위기 리드와 함께 모두의 흥을 돋구었어요.

1문장: 게임명: 비트주세요

2문장: 비트를 주세요는 말과 함께 다른 사람들은 비트박스를

3문장: 게임시작하는 사람은 DJ 뽕디스파뤼 '가수이름 - 노래 한소절'

<출처 tvN_신서유기5>


역시 이수근이네요.


번외게임을 끝내고 2화의 하이라이트 게임인 '줄줄이말해요'를 해요. 역시나 음식을 먹기위한 게임을 시작하는데요. 틀리기도 하고 맞기도 하는데 아래 '탕탕탕 사건이 터지네요. 과연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탕'자로 끝나는 말은 게임 시작과 함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출처 tvN_신서유기5>


왜 강호동가 안재현은 숨넘어갈정도로 웃고 있을까요? 상황이 웃깁니다. 여기서도 이수근의 재치로 사람들을 자지러지게 해버리네요. 신서유기는 무념무상으로 웃으며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인 예능인거 같아요. 역시 나PD는 대단하네요. 거기에 출연자로 신서유기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new 피오 응원합니다.


<이 글을 본 방문자가 많이 본 글>

신서유기5 귀신특집 출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