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이필모가 2번째 소개팅은 잘해가고 있는데요. 첫번째 실패한 소개팅녀의 미모가 화제가 되면서 왜 안된거지? 근데 그녀는 누구지 등의 많은 문의가 쇄도하네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이필모가 소개팅을 실패한 이유?(추정임)와 그녀는 누구인가?

 

이필모가 지난 2화 동안 소개팅을 한 과정에서 3가지 뽑아봤는데요.

1. 첫 만남에 갑작스런 노래방데이트

2. 노래방이 부담스러울정도로 큰 곳

3. 이필모의 허세성 노래스타일

결론은 하나인거 같네요. 심플한 데이트를 준비하고 여성과 대화를 통해 데이트를 만들어 갔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세상은 넓고 짝은 어딘가에 있을테니 다음에 잘 할거라 생각됩니다. 특히, 실패 후 친구들의 아낌?? 없는 조언에 충격과 반성을 했을 거 같습니다.(친구들의 조언 中 "연애고자네~")

 

그런데 위 지적한 3가지에 상관없이 첫만남에 눈 맞고 불튀기는 사랑도 있으니 저것만이 이유는 아닐거예요!

그렇다면 소개팅녀 이엘린 그녀는 누구인가? 엄청 이쁘고 몸매도 남들이 부러워할 몸을 소유하고 계신 그녀!

 

이엘린은 가명으로 본명은 이.경.민이네요. 나이는 1988년생을 31세, 직업은 모델이네요.

회계학을 전공한 모델입니다.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48kg! 역시 모델이네요.

밝은 이미지를 소유하고 웃는모습이 참~ 예쁜 미녀예요

 

향후 티비에 다시 나올 확률이 높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팬으로? 지속 관심주세요. 저런 예쁜 분은 앞으로도 티비에서 자주 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특이한 이력이 있어요.

과거 모닝와이드에서 요가하는 모습으로 등장한 적이 있는데요. 주제가 특이해요. 탈모가 걱정인 모델! 모델경력 13년! ㅎㄷㄷ

탈모탈출을 위해 요가가 좋다고 알려주었어요.

탈모에 좋은 요가라 한번 검색해보시면 좋겠네요.

여성들도 극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와 같은 스트레스로 탈모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앞으로도 그녀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