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원피스 857 애니 고화질을 보고 내용을 정리해보았어요.


견문색 패기를 강화하면 상대가 뭐할지 읽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루피가 찾아낸 카타쿠리의 약점입니다! 즉, 카타쿠리는 지금까지 무적이 아니라, 루피의 공격을 예지하고 형태를 바꿔서 요리조리 잘 피했던 거죠! 루피는 이걸 깨달은 순간 역시 말이 안됐음을 알게됐어요. 무장색은 자연계한테도 먹히는 힘인데 카타쿠리가 맞지를 않으니 고심했었죠.

그리고 연속기로 카타쿠리를 몰아부치죠. 카타쿠리는 자신의 보이기 싫은 모습을 보여준 것에 흥분하여 이성을 잃게되며 견문색 패기를 작동시키지 못했어요.

@애니 원피스 857


그러다가 루피에게 밀리며 넘어지려는데 동생이 자신을 칭송하는 말로 카타쿠리 오빠는 등을 바닥에 대본적이 없다는 말과 함께 정신차리고 다시 공격할 준비를 하게되요! 여기서 도넛무장을 하게되죠!

@애니 원피스 857


잠시 화면이 전화되면서 케이크 만드는 곳에서 루피의 소식을 접하는 상디인데요. 푸딩이 카타쿠리는 엄청 대대한 초인이라면서 상디에게 루피가 죽을 거다고 이게 무슨 짓이냐고 하지만! 상디 멋진 한마디를 남기죠!

"오늘이 처음 있을 패배겠군!"

@애니 원피스 857

멋진놈들이에요. 이렇게 애니 원피스 857이 끝나는데요. 다음화인 원피스 858에서 결판이 날 것 같은 분위기네요!

주인공인 루피가 이기겠지만 둘다 엄청난 쌈꾼이네요. 애니 원피스 857 고화질로 잘 봤네요^^

궁금하신분도 애니 찾아봐보세요. 재밌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