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이번 애니 원피스 858에서도 루피와 카타쿠리의 싸움이 끝나지 않았네요. 정말 오래도 끌고 가는 것 같아요. 하지만 원피스 시청자로서 인내를 해야겠지요.


이번화도 심플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이제 붙어볼만 했지만 카타쿠리가 냉정함을 되찾으면서 무적은 아니지만 쉽지 않은 싸움을 이어가게 되는데요. 루피의 기어포스가 시간제한으로 풀릴 위기에 처하게 되었지요. 결국 풀려버리고 우리의 몽키D.루피는 죽을 힘을 다해 달아나요. 왜 그런지 아시나요? 기어포스 후 시간이 되어 무장상태가 풀리게 되면? 루피에게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잊으셨나요? 루피는 약 10분동안 패기를 사용하지 못하게되지요. 즉, 맞으면 방어가 쉽지도 않고, 악마의 열매능력자를 공격하기도 불가능해진다는 뜻이죠!


그래서 루피의 선택! 무조건 달아납니다. 10분간 도망갈 궁리로 뛰고 또 뛰게되죠! 참! 전개라는게 뛰다가 발견한게 무엇인지 아세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루피를 므흣하게 만들정도로 반가운 인물! 

브.륄.레. 그녀를 만난 루피는 그녀를 데리고 거울 속으로 쏘옥! 루피는 10분간 시간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브륄레는 다시 루피의 인질이 되었네요.


케이크 제작 상황으로 넘어가는데 잘 만들어가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케이크가 될 것임이 분명한 상황이었어요. 최종 완성은 케이크를 이동하면서 만들기로 하였고요. 뱃지와 루피 해적단이 도망가고 빅맘해적단은 쫓는 상황에는 문제가 생겼어요! 빅맘 해역에 널려있던 해우들로부터 정보가 안와서 루피 해적단과 뱃지 해적단을 모두 놓치게 된 빅맘 해적단은 비상이 걸렸어요. 여기에 숨은 조력자! 태양해적단이 징베를 돕기위해 해우들을 현혹시켜 다 끌어 모아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했네요! 징베도 모르는 징베 친구들의 활약!


다시 돌아오면 루피는 정말 재수더럽게 없기를 빅맘이 미처서 처들어간 너트섬으로 가게되었죠. 다음화에서도 왠지 카타쿠리와 싸움보다는 루피가 회복하고 다시 돌아가는 장면까지만 나올 것 같네요.


루피! 카타쿠리와 싸움이 멋지게 끝나길 기대하며 다음화 859를 기다려야겠어요.

애니 원피스 858 고화질 감상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