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쇼미더머니777에 프로듀서로 참가하고 있는 코드 쿤스트라는 뮤지션이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코드 쿤스트 유희열이라고 할 정도로 유희열과 많이 닮았는데요.

@위키백과

뮤지션으로도 유희열과 유사한 것 같다고 사람들이 말하고 있지요.

@쇼미너머니777

사진과 음악적 감성 대비 생각보다 많이 젊네요.

1989년 12월 18일 생으로 현재 30살 밖에 되지 앟았어요.

AOMG 소속의 프로듀서면서 작곡가로 활동중이에요


본명은 조성우 인데요. 쿤스트가 예술이라는 독일어로 코드를 예술적으로 쓰는 사람을 나타내려고 했던 것 같네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다니고 있으나, 현재는 휴학중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62kg이라고 네이버 정보네요!


최근에 쇼미더머니 777에서 코드 쿤스트가 프로듀싱한 노래가 지난 6일 발매와 함께 여러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어요!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관심가는 사람이네요.

코드 쿤스트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