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신서유기5가 벌써 4화를 했네요.


이번화는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어요!

1. 기상미션의 비밀은 무엇?

2. 기념품 걸고 귀신들의 2:2:2 짝끼리 대결

3. 가오나시의 미친 라믈리에 등극!


시작과 함께 기상미션을 냈는데요.

이름하여 "빨간 종이 줄까? 파란 종이 줄까?" 과연 무슨 게임일까요?


개인전 기상미션인데 갑자기 제작진 의도와 다르게 OB Vs YB가 이루어졌네요.

YB팀의 행동에 OB팀 당황하는데요. 새벽에 구미(은지원)의 미친 촉!이 발동했으나? 가오나시 강호동과 적은키 이수근은 말도 안된다며 무시하지만 이얘기로 날이 새버리죠!


그러고 날이 밝아 기상미션 진행과 결과가 밝혀질 때 무슨 상황이 벌어지는데요? 무슨 상황일까요? 구미(은지원)이 예측했던 일이 벌어졌다고 하면서 다음으로 이야기를 패싱해버리네요.

궁금해 죽겠지만 알 수 없어요? 과연 은지원은 무엇을 예측했나? 무서운 촉은 무엇인가?

<출처 tvN_신서유기5>



그리고 점심게임으로 점심을 먹고 2:2:2 기념품을 걸고 음악과 가수 맞추기 게임을 벌이는데요!

과연 이건 또 누가 이겼을까요? 마지막에 걸린 거대한 기념품의 주인공은 누구? 마지막 기념품은 보따리에 쌓여 알 수 없는데 과연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출처 tvN_신서유기5>


점심게임도 끝나고 새 숙소로 이동했어요. 이곳에서 하루가 홍콩에서 마지막 밤이라네요. 홍콩은 끝이고 다음 일본으로 넘어가나봐요. 그래서 제작진이 제시한 드래곤볼 6개 방출 멤버 6명이 한게임씩 해서 하나씩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어요. 첫 번째 타자는 바로바로 가오나시 강.호.동이 선택되었고요. 5봉라면 맞추기 이름하여"라믈리에 강.호.동"인데요. 너구리, 세양, 안성시, 신, 청바지 진 6개를 구분하라 단, 한개만 맛볼 수 있고, 의견 수렴 가능! 


<출처 tvN_신서유기5>

과연 가오나시 강호동은 맞출 수 있을까요?


재방보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이제 홍콩을 마무리해가는데요. 대체 이 놈의 신서유기 5는 몇부작일까요? 일본과 한국은 얼마나 방영하는거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아쉽지만 아직 노출된 정보가 많이 부족하네요. 신서유기 4회까지 평균 10회정도 하였으니 유사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