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골담입니다.

신서유기6가 시작하고 새로운 케릭터로 등장했는데요.

다시 언급해드리면, 농부, 새싹, 복숭아, 거봉, 수박, 배로 새롭게 시작하고 있어요.


시작과 함께 바로 게임이 시작했는데요. 선호 여행스타일로 방선택!

과연 방3개 각방에는 침대2개씩 골고루 분산되면 좋을텐데 어떻게 되었을까요?

신기하게 매번 함께하는 사람이 이번에도 함께 할 수 있을지 이런 부분이 관점 포인트 같네요.


<tvN 신서유기6>


그리고 홍콩에 이어 개별 용돈부여를 위한 게임을 추가로 진행했어요.

1등 1만천엔 ,2등 6천엔 3등 빵!

이전 예고편에도 이 게임 장면이 많이 나왔는데요. 너무 안들려서 질문내던 사람이 화를 내기도 하는 재밌는 상황이 벌어지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피오의 표정이 너무 웃기네요. 가식없어 보이고 좋은 거 같아요.


그렇게 기상미션도 하고 이번화의 하이라이트인 릴레이 게임이 시작했어요!

나PD가 이 게임에 엄청난 상품이 걸려있음을 어필하는데요.

이 게임은 10개의 상품권 추첨중 순위별 추첨권을 나눠주는 걸 했어요.

1등 10개, 2등 5개, 3등 1개

<tvN 신서유기6>


보신 분만 알 수 있겠지만 간단하게 게임을 정리해드릴게요.


출발: 영화맞추기

 - 각 팀이 있는데 팀이 모두 맞추어야 출발!

 - 먼저 맞춘팀부터 이동차량 선택가능(한국인 운전기사, 일본인 운전기사, 막내작가)

1단계: 후라노역에서 아메간장 걸러내기!

 - 여기서도 팀원 모두 아메간장을 골라내서 먹지 않아야되요.

2단계: 나카후라노에서 명화맞추기

 - 틀리면, 1인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갔다 올라와서 다시 맞추기


<tvN 신서유기6>


3단계: 후라노 토탈 스포츠 파크에서 슬램덩크 하이파이브 따라하기

 - 코끼리코 10바퀴 후~

 - 실패시, 3분 뒤 재도전가능

<tvN 신서유기6>



과연 누가 우승해서 많은 상품을 가져갈까요?

저 총 16번의 추첨안에 최고의 상품은 들어있을까요?


중간중간 후라노지역의 풍경이 나오는데 엄청 멋져요.

후라노라는 이곳은 어디인지 아시나요?

<tvN 신서유기6>



일본 훗카이도의 중앙에 있는 도시인데요. 지역의 70%가 산림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동서가 모두 산악지대이고, 남쪽에는 천고의 신비를 품고있는 천연림의 도쿄대학연습림이 있어요.

후라노 지역 사진을 보니 가고싶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어떻게 가는지 알아봐도 좋을거 같아요? 후라노 가는 법, 후라노 여행가기^^


<tvN 신서유기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