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주시은 아나운서 들어보셨나요?

주시은 아나운서 키 도 큰데 이분 보신 적 없으세요?


<출처 주시은 아나운서 SNS>


저는 배성재의 텐이라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게되었어요.

월드컵 기간동안 주시은 아나운서가 배성재 아나운서를 대신하여 진행했었는데요.

아나운서 선후배관계인데 대타 이전에도 출연했을 때 정말 편한 관계같았어요.

주시은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 공개: https://www.instagram.com/sieun11_28/


특히, 월드컵기간 진행 중에 윤태진 전 스포츠 아나운서와 주춘주춘이라는 팀을 결성했지요.

흥도 넘치고 엄청 이쁘신데요. 

그 이후 배성재 아나운서와 셋이서 노래방을 갔다는 에피소드도 공개되었는데요.

배성재 아나운서는 자고 싶었지만 주춘주춘의 엄청난 무대로 인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다네요.

배성재 아나운서의 말에 의하면, 주시은 아나운서와 윤태진 전 스포츠 아나운서 둘의 캐미가 환상이었다고,

스타크래프트 컨트롤 하는 듯한 노래방 리모콘 다루는 모습도 보았다고 하네요.


주시은 아나운서의 미모와 아름다운 몸매로 춤춘 춤사레와 윤태진 전 스포츠 아나운서의 이쁜 춤사레를 녹화했다는데요. 궁금하지만 풀지 않을 것 같네요. 배성재 아나운서는 갠소하는 것인가? 이상하지만 부럽네요. 주시은 아나운서는 이쁘고 키 도 크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많이 어린 나이예요. 일찍 아나운서가 됐네요. 그만큼 주시은 아나운서의 미모도 꽃미모인가봐요.

주시은 아나운서는 1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SBS에 입사했어요.


<출처 주시은 아나운서 SNS>


주시은 아나운서 이쁜 미모와 함께 몸매도 최고일 것 같아요. 주시은 아나운서 키 도 큰 이쁜 아나운서.

주시은 아나운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출처 주시은 아나운서 SNS>


배성재는 차장, 주시은은 사원인데 계급차가 안느껴지고 편해보이네요.

라디오라 그런걸까요? 둘이 연애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배성재의 텐에서 주춘주춘 무대 다시 볼 수는 없을까요?

주시은 아나운서의 미모와 진행도 다시 볼 수는 없을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