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최근 한지민씨가 흡연한다는 사실이 팬들을 경악하게 했는데요.

최근 여성들의 흡연율이 높아지면서 여자 흡연에 대해 인식이 많이 개선되었는데요.

그래도 우리가 사랑하는 한지민씨가 담배를 핀다는 걸 상상하니 믿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니, 믿고 싶지 않았어요.

한지민씨도 사람이니 흡연할 수 있지만 안했으면 좋겠어요.

한지민이 출연한 영화 '미쓰백' 에서 백상아를 연기한 한지민은 백상아가 되기위해 많은 것을 내려놓았다고 하네요.

미쓰백에서 백상아는 거칠고 험난한 삶을 살다 지켜주고 싶은 아이를 만나 변화하는 모습을 담은 영화인데요.

아동학대 관련 내용도 다루다보니 영화가 많이 무거워요.


여기에서 백상아는 우리가 상상하는 여배우의 모습과 정반대라고 볼 수 있지요.

한지민은 연기에 몰입하려다 보니, 주름과 몸싸움, 흡연 등 많은 것을 시도하게 되었다고 직접 전했어요.

백상아의 심리상태를 표현하기위해 촬영내내 인상을 쓰고 있다보니 여배우에게 치명적인 주름이 지게 되었어요.

이쁜 한지민씨 이러지마세요 ㅠ

그리고 한지민의 흡연은 연기인가? 진짜인가?

과거 밀정에서 한지민은 감독의 권유로 흡연을 배웠다고 하네요.

아... 흡연을 배웠어ㅠ 그러지 말아요.


한지민은 배운 흡연을 영화에서 잘 써먹었다며, 진짜 담배를 피운거 같네요.

연기가 아닌 리얼? 연기를 연기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지켜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한지민은 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배우이기에 한 것이라며,

평소에는 흡연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한지민이 흡연한다기에 입에서 담배냄새 나는 상상하고 그랬더니...

아... 흡연자는 아니라니 다행이지요


랑합니다. 한지민씨,

앞으로도 예쁜 모습 기대해요. 멋진 배우 도전도 응원할게요

한지민씨 흡연은 자재 부탁해요

우리 한지민씨 갤러리에서 응원 메시지 보내요!

한지민 갤러리


담배는 각종암을 유발하며 심하게는 폐암까지 이를수 있다는 공익광고가 있어요

흡연했으니 공익광고라도 찍으시지.. 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