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에드거 케이시를 들어보셨나요?

1877년에 태어나 23세에 사고로 시력을 잃고, 자신이 최면상태에서 엄청난 능력을 발휘함을 알게되었어요.

그가 최면상태에서 남긴 말들이 1923년부터 기록됐고, 남아있는 예안만도 현재 1만4여건이 있어요.

에드거 케이시는 1929년 주식시장 붕괴와 대공화, 세계2차대전을 예고했었어요.




이외에도 남극과 북극의 위치가 바뀌었다고 말하는 등 많은 걸 남겼어요.

하지만 중국이 1968년 기독교 국가가 될 것이라는 예언 빗나갔어요.

아직 남아있는 것 중 세계3차대전과 지구 멸망이 있는데 섬뜩하네요.

세계 3차대전과 지구멸망도 예언이 빗나갔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과연 맞을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