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셀럽파이브라고 들어들 보셨지요?

셀럽파이브 멤버는 개그우먼들로 구성되었었죠.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

정말 중독성 있는 음악과 춤으로 사람들을 사로 잡았었어요.

이것보다 가장 큰 관심은 힘든 춤! 이것을 젊은 사람이 아닌 30후반부터 40대의 여성들이 한다는 것!

설렙이 되고 싶어로 빵! 떳는데요.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한 말로는 사람들이 생각한 것만큼 돈을 벌지 못했다고 하네요.

각자 기존에 활동하고 있던 것들이 셀럽파이브가 행사하기에는 힘든 상황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신곡으로 다시 돌아왔지요. 셔터 이것도 춤이 정말 힘들어 보이고 음악이 중독성이 있네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런데 김영희는 어디갔을까요? 모두 놀라지 않으셨나요?

셀럽파이브 내 불화설 이런 것이 있는 걸까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아요. 김영희는 개인 스케줄로 너무 바뻐서 신곡 안무 연습도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협의하에 명예졸업형태로 팀에서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셀럽파이브 말그대로 셀럽 5명인데 4명이 되어버렸네요.

이름에 걸 맞게 조만간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지 않을까 싶어요. 강유미가 과거 본인의 유투버 채널에서 셀럽파이브를 방문해서 춤을 춘 적이 있는데요.

강유미가 뉴 멤버가 되지는 않을까요?

셀럽파이브 각자의 매력과 중독성있는 춤과 음악에 같이 빠져보아요.

계속 응원할게요.

셀럽파이브 파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