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신서유기6 일본 촬영이 끝났어요.

일본에서 마지막은 저녁 먹기!

거대한 돼지덮밥 먹기를 마지막으로 일본여행은 끝났어요.


<출처 tvN_신서유기6>

클래식 문제를 풀어 맞춘사람부터 음식집으로 되돌아갈 수 있어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출처 tvN_신서유기6>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와 신서유기 시즌6 드래곤볼 대방출을 시작했는데요.

다시 모인 농부와 과일들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먼저 선물부터 풀었어요. 본격적인 드래곤볼 방출을 시작했는데요.

피오 -> 강호동 -> 송민호 ... 어떻게 되었을까요?


나PD의 또 새로운 시즌제가 적용되었어요. 홍콩에서 일본으로 넘어가면서 시즌 5가 6이 되었는데요.

모두가 한국편은 시즌7이겠구나 했지요.

나PD는 모두의 상상을 깨버리고 시즌6.5를 시작했어요. 삼시세끼를 패러디한 느낌으로 신서유기 6.5가 시작되었는데요.

<출처 tvN_신서유기6.5>


시작과 함께 팀짜기 게임을 시작했지요.

강호동 / 은지원 / 피오가 한팀이 되고 이수근 / 안재현 / 송민호가 팀이 되었어요.

다음부부터 한국판 삼시세끼를 찍는데요.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역시 신서유기만의 맛이 느껴지네요.

신서유기6.5도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