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드레스북 의류정리기 들어보셨어요?

옷 정리가 많이 불편한데 아이디어 상품이에요.

책처럼 보관할 수 있어서 드레스북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로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은데요.


어떤 것이길래 그런지 드레스북 의류정리기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이제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니 조금 얇은 가을 옷들 정리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옷 정리 잘못하면 부피만 커지고 보관 및 관리가 많이 힘들지요. 이런 것을 아주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것이 드레스북 의류정리기예요.



드레스북 의류정리기는 3가지 사이즈로 있어요. 옷마다 크기가 다르지만 이 3가지 범위 내에서 해결가능! 판매처에서 간단한 그림설명과 함께 그래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영상까지 제공해주네요.


1분도 안되는 영상으로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요.
1. 뒷면 셔츠깃 사이에 드레스북을 끼워주세요.
2. 드레스북 크기에 맞게 양쪽 팔을 잡아주세요.
3. 옷 하단을 위로 접은 후 드레스북을 반으로 접어주세요.
4. 상단 스트랩으로 드레스북을 감아주면 끝!

1분도 안되는 영상으로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요.

1. 바지를 일자로 접은 다음 엉덩이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주세요.
2. 바지 위에 드레스북을 놓은 다음 허리부분을 접어주세요.
3. 다리부분을 드레스북에 맞도록 접어주세요.
4. 상단 스트랩으로 드레스북을 감아주면 끝!

드레스북 의류정리기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여름, 가을 시즌이 넘어갈때 의류정리가 쉬워요. 그리고 정형적인 형태로 정리가 되기에 보관이 원할하고 공간활용이 좋아요. 일반적으로 보관하는 거 대비 6배정도 공간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점은 옷을 접었지만 구김없이 보관가능해요. 처음 셔츠를 구입할 때와 동일하게 주름과 구김을 최소화한 상태로 보관이 가능하여 여행갈때도 활용하시면 좋아요. 
한 번 사용해보세요. 드레스북 의류정리기 상의하의 모두 가능하니 사용해보실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