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지난주 한주 휴방후 드디어 864화가 했어요. 이번 원피스 864화에서 빅맘과 격돌이 있는데요. 빅맘이 써니호에 올라타면서 모두가 놀랐는데요. 어쩔 줄 몰라하는 와중에 징베가 소리쳤어요~

"배에서 나가라 빅맘!"

빅맘은 케이크를 달라며 땡깡을 부리는데요. 없으면 자신의 아들을 죽여야된다며 아들이 거짓말 할리 없다고 억지를 부리지요.



그리고 빅맘과 징베의 격투가 시작됐어요!

징베가 무르지 않네요. 빅맘이 거인족이기에 힘에 밀리긴했는데요. 징베가 다시 돌아와 한방 크게 먹였어요.


그 순간을 노리고 소울킹 브룩이 제우스를 갈라버리고, 나미가 방전시켜버리지요!

그렇게 빅맘은 한방더 크게 맞았어요.


저렇게 맞아도 빅맘은 멀쩡할 것 같은데요. 

다음화에서 빅맘은 어떻게 나올까요?


한편 루피는 카타쿠리에게 고전중인데요. 주인공인 만큼 쉽게 물러서지는 않네요.

엄청 얻어맞으면서 잘 방어하고 있는데요.

예고편을 보니 다음편에 카타쿠리에게 반격을 시작할 것만 같은 분위기를 풍기네요.

애니는 영상으로 보는게 제맛이지요.


원피스 864화 애니 고화질 보러 아래 경로를 통해 가보세요.

원피스 864화 애니 고화질 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