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원피스 866화 애니 가 나왔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드디어 상디가 써니호와 만나게 되었네요. 그리고 케이크를 가지고 뱃지는 빅맘을 유인하면서 이번화가 끝나버렸어요. 역시나 원피스는 짤막짤막하게 가네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전체 줄거리를 간략히 요약하면, 루피와 카타쿠리는 여전히 격투를 벌이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루피가 얻어 맞는 상황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점점 무장색 패기의 미래를 보는 눈을 익혀가는 루피의 모습에 카타쿠리는 이상함을 느끼며 시험해보고 있어요. 그러다가 미비하지만 미래를 보는 걸 느끼면서 빨리 끝내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네요. 써니호는 버닝한 빅맘과 부딪치는데 쉽지 않아요 이제 끝났다 싶을 정도였을때... 상디의 달~~~콤한 케이크가 빅맘의 코를 찔렀네요.



이번 편도 뭔가 깔끔하지는 않지만 계속 궁금하게 만드는 원피스예요. 원피스 866화 애니 고화질 로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경로에 가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원피스 866화 애니 고화질 보면 제가 설명드린 것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지금 방문해보세요~ 모두들 원피스 866화 애니 고화질 즐감하세요. 

원피스 866화 애니 고화질 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